강동대가 제30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2025.2.13 /강동대 제공
강동대가 제30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2025.2.13 /강동대 제공

강동대학교(총장·서석해)는 지난 13일 공산기념관 강당에서 제30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학위 346명, 전문학사학위 835명 등 총 1천181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실용음악과 재학생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식사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학사보고 ▲기념사 ▲학위증서 수여 및 시상 ▲재학생 대표 송사 및 졸업생 대표 답사 ▲교가제창 ▲폐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가장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 수여하는 최우수 학업상 중 학사학위 최우수 학업상은 간호학과 윤은지 학생, 전공심화학사학위는 치위생학과 윤혜준 학생, 전문학사학위는 만화애니메이션콘텐츠과 김율 학생이 수상했다.

그 외 우수 학업상, 공로상 등 6개 수상 부분에서 총 91명의 학생들에게 상이 수여됐다.

서석해 총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길을 걸어가든 강동대학교의 졸업생으로서 자부심을 가지며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변화시키는 힘이 되어주기를 기대한다”며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성공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천/서인범기자 sib@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