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농협이 약 1억원 상당의 화훼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권기순 NH농협은행 고양시청지점장, 유정민 NH농협은행 경기지역본부 단장,  오영석 NH농협 고양시지부장,  김성록 NH농협은행 경기지역본부장,  이동환 고양시장,  정흥교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권지선 고양시농업기술센터 소장. /농협 고양시지부 제공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농협이 약 1억원 상당의 화훼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권기순 NH농협은행 고양시청지점장, 유정민 NH농협은행 경기지역본부 단장, 오영석 NH농협 고양시지부장, 김성록 NH농협은행 경기지역본부장, 이동환 고양시장, 정흥교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권지선 고양시농업기술센터 소장. /농협 고양시지부 제공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장 오영석은 27일 고양꽃전시관에서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화훼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김성록 NH농협은행 경기본부장, 오영석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장, 정흥교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기부물품은 고양시 생산 수국 분화 4천본과 교목 200본으로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특례시의 수국 화훼 및 교목 가로수 연출을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5개국 200여개 기관·단체·협회·업체가 참여하는 최고의 화훼박람회로, 2024년까지 총 16회의 박람회를 개최하면서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꽃박람회로 자리매김했다.

이동환 시장은 “고양시는 앞으로도 산업, 한류콘텐츠 등을 결합해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화훼 융복합 산업의 첨병으로 성장시키겠다”고 약속했다.

김성록 경기본부장은 “고양시가 제공하는 꽃의 향연을 찾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고양시의 화훼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김환기기자 kh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