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축구단 주인도 되고 일본 감바 오사카 초청경기도 보러가자.”
올 K_리그에서부터 인천시민들의 자존심을 걸고 나서는 인천유나이티드FC의 주인은 260만 시민이다. 인천구단은 시민들에게 국내 구단 가운데 최대한의 혜택을 줄 방침이다. 시민구단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서다.
인천구단은 최대한 많은 시민들이 축구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오는 12일부터 2차 시민주 공모를 실시한다.
2차 시민주 참여자는 물론 지난 해 1차 시민주 공모 때 참여한 시민들에게도 3월 1일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일본 프로축구 감바 오사카팀과의 초청경기와 이에 앞서 벌어지는 인천 유나이티드 FC 창단식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구단 최초로 시민주주에게 주는 멤버십카드로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파트너업체가 14개 업체로 늘어났다.
인천구단의 멤버십 회원은 세계최다 점포망을 자랑하는 피자 전문점인 피자 헛과 세계적인 패밀리레스토랑 티지아이 프라이데이(TGI Friday's) 인천 구월점에서 각각 10%씩을 할인받고 설악, 단양, 양평, 제주 등지의 금호 훼미리호텔 등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고 있는 대명콘도에선 최고 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 80개 지점을 거느리고 있는 AVIS 렌터카는 기본 30%의 할인과 계절에 따라 최고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영화관인 CGV인천14에서는 누적포인트에 따라 시사회, 이벤트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 최고급 호텔인 송도비치호텔에서는 객실 20%, 사우나 30%, 커피숍·레스토랑 10%씩을 각각 할인해 준다. 설악산에 있는 켄싱턴 스타호텔에선 숙박료는 최고 40%, 호텔 내 부대시설은 10~20%씩을 할인해준다. 인천 가좌동의 사우나 시설인 해수 워터피아는 입욕료의 20% 할인혜택을 준다.
국내 최대의 차량 정비 체인망을 자랑하는 SK 스피드 메이트는 인천에 있는 22개 매장을 찾는 시민주주들에게 정비공임 10% 할인혜택을 주고, 워셔액 교환·수시 점검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게 된다.
이 곳에선 또 개인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엔진 오일 교환시 할인과 타이어 수리 서비스 등도 받을 수 있다.
인하안경도 참여했다. 안경사들이 모두 독일 연수를 통해 정통 기술을 익힌 인천 최고의 안경전문점으로 평가되는 인하안경은 인하대 본점, 부평점, 연수점, 만수점, 부천점, 시흥점 등 6곳의 매장을 갖고 있다. 이 곳에선 안경, 콘택트 렌즈, 선글라스 등을 시민주주들에게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문학경기장 안에 위치한 헬스, 골프, 사우나, 찜질방을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복합 레저시설 문학월드컵레저파크에서도 혜택을 받는다. 시민주주들은 헬스와 골프의 경우 10%에서 최고 3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사우나와 찜질방은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성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운전면허 자체시험이 가능한 인천지역의 대표적인 운전전문학원으로 인천구단 멤버십 회원은 1~2종 보통면허와 경력자 종별 변경 수강료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지난 1999년 12월 설립한 이래 정상급 실력을 갖춘 강사진 31명이 이론부터 실기까지 친절한 강의를 하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수강신청 및 상담 문의:(032)577-0114
스포츠·교육·영화·음악·드라마·교양 등 113개 전문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위성 방송 스카이 라이프에 가입을 원하는 시민주주들은 설치 및 운영 대행업체인 북부정보통신을 통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북부정보통신을 통해 스카이라이프에 가입하게 되면 가입비, 설치비 등의 혜택과 특정 채널 최대 4개월간 무료시청권을 제공한다. 가입문의:1544-3696
국내 헤어 디자인을 선도하는 미용실 체인 준오헤어에서는 서울, 경기 등 전국 곳곳의 체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천구단에서는 문학월드컵경기장에 창단주주 명판을 영구보존하며 선수단과의 기념촬영 등 주주초청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인천 유나이티드 권성진 마케팅 팀장은 “축구, 야구, 농구, 씨름 등 국내 프로구단 가운데 시민주주 등 팬들에게 이렇게 많은 혜택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구단은 인천구단이 처음”이라며 “현재 확정된 14개 업체외에 시민주주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과점, 호프집 등 다양한 업종의 업체들과 멤버십 파트너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프로축구단] 풍성한 주주혜택
입력 2004-01-05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4-01-05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