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중동점은 30일까지 '대장금 협찬상품 모음전'을 열고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요리를 담았던 백자, 전통옹기그릇을 전시 판매한다. 조선시대 수라상과 평민들의 식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테이블세팅 극과극, 전통 장독대 재현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은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라북도 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전라북도 우수 농특산품전' 행사를 열고 100여개 품목을 시중가보다 20~30% 싸게 판다.
 
▲Hmall은 다음달 7일까지 '탄생 1주년 기념 고객사은대축제'를 열고 구매고객에게 10% 할인, 10% 적립금, 최고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준다.
 
▲LG이숍은 30일까지 영화 '올드보이'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을 모아 자선 경매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주인공 유지태, 김혜정 등 출연배우들이 입었던 의상 9점이 각각 1천원부터 경매에 올려지며 수익금은 구세군 자선냄비에 전액 기부된다.
 
▲인터파크는 다음달 7일까지 '여성 위생용품 부가세, 미리 챙겨드립니다' 이벤트를 연다. 부가세에 해당되는 생리대 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 주고 물티슈, 가그린 등을 사은품으로 준다.
 
▲엠파스 쇼핑은 '크리스마스 쇼핑 기획전'을 연다. 친구, 연인, 가족 등 선물 받는 대상에 따라 별도의 선물 코너를 마련했고 다양한 선물 정보도 얻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