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의 마음을 잡기 위한 다채로운 기획전이 진행돼 눈길을 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오는 25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벌인다.
우선 책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권장하기 위한 '베스트 아동도서 겨울방학 할인전'을 진행한다. 3만여종의 어린이 도서를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어린이 도서 카테고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산타클로스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25일까지 '우리아이 산타클로스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해 푸짐한 선물을 준다. 산타클로스 모자를 쓰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면 우수작을 추첨해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당첨자 게시판에 공지한다.
GS이숍(www.gseshop.co.kr)은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는 어린이들을 위해 산타클로스의 나라 '핀란드'에서 보내온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이른바 '진짜 산타클로스의 성탄 카드'. 이는 핀란드 '산타의 숲협회'가 주최하고 산타클로스재단, 핀란드 관광국 등이 후원해 탄생한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으로써 상품구매시 자녀나 연인에게 산타클로스의 이름으로 메시지를 남기면 성탄절전까지 핀란드 국제우편소인이 찍힌 산타클로스 명의와 성탄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산타 카드 상품의 가격은 별도의 배달료없이 1만3천800원이다.
아동도서 최고40% 할인 핀란드 산타카드도 등장
입력 2005-12-01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12-01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