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인천점이 원스톱으로 결혼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웨딩센터를 오는 19일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웨딩센터는 웨딩업체에게 장소를 임대해 주는 방식이 아닌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직접 관리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웨딩센터를 방문하면 결혼식장 계약,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사진촬영, 메이크업 등 결혼 준비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웨딩센터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회원에 가입하면 웨딩플래너의 컨설팅, 마일리지 적립, 웨딩카드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19일 매장 8층 샤롯데홀에서 웨딩센터 오픈기념 웨딩박람회(진행·모노웨딩)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하프 연주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또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기념 온라인페스티벌을 진행, 해외여행권 등 경품을 준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웨딩센터를 운영하게 됐다”며 “웨딩센터를 이용하면 복잡한 결혼준비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혼준비~예식 한곳서 해결
입력 2006-03-17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6-03-17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