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울 엄마 K2 오후 9시20분

미국으로 유학 간 보희의 딸 정아가 잠시 한국에 왔다. 어린 시절에는 다혜와 명은 사이에서 들장미 보희처럼 항상 넘버쓰리였던 정아, 자라서는 보희와 달리 힘도 세지고 눈치도 엄청 빨라지고 하버드 들어갈 실력의 재원이기까지 하다. 보희는 정아가 온 뒤로 틈만 나면 영애와 승현 앞에서 딸 자랑을 늘어놓는다. 처음에는 정아를 대견하게 생각하던 두 사람, 그러나 다혜·명은과 대조되자 슬슬 빈정이 상하는데…. 영재는 석재와 뉴스에서 단식농성에 들어간 정치인을 보고 재미있는 건수다 싶어 구경나간다. 특별출연 박정아.

◆TV특종 놀라운 세상 M 오후 7시20분

추적! 실체를 밝혀라, 17개월 양파아기 '하나'. 17개월된 아기 하나는 엉금엉금 기어서 무언가를 향해 간다. 그것은 바로 양파.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양파를 쥐고 망설임도 없이 입으로 쏘~옥! 한 개 두 개, 집어먹다보면 양파 한 그릇은 혼자 뚝딱 먹어치운다. 심지어 라면, 풋고추 까지도. 17개월 아기라면 도저히 그냥 먹을 수 없는 것들을 얼굴까지 벌개져 가면서 먹는다는 엽기아기 하나의 이상한(?) 식생활을 추적한다.

◆2004 인간시장 S 오후 9시55분

총찬(김상경)은 남아서 잔당들을 물리치고, 상구(김인권)는 연희(한혜진)를 차에 태우고 악의 소굴을 벗어난다. 연희는 엄마한테 혼난다고 상구에게 집에 안 들어가겠다고 발버둥친다. 총찬은 동생 연희를 찾게 해줘서 고맙다며 시연(김소연)에게 한 턱 낸다. 기하(김상중)는 총찬과 시연이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부담스러워한다. 기하는 다혜에게 접근하고, 다혜는 고민에 빠진다.
총찬에게 혼쭐이 난 오렌지족 민재는 넙치를 시켜서 총찬을 제거하려고 한다. 총찬은 이미 예전에 만났던 넙치를 두들겨 잡고, 오히려 연희 친구 진숙이의 행방을 묻게 되는데….

▲<2004 인간시장> S 오후 9시55분

총찬(김상경)은 남아서 잔당들을 물리치고, 상구(김인권)는 연희(한혜진)를 차에 태우고 악의 소굴을 벗어난다. 연희는 엄마한테 혼난다고 상구에게 집에 안 들어가겠다고 발버둥친다. 총찬은 동생 연희를 찾게 해줘서 고맙다며 시연(김소연)에게 한 턱 낸다. 기하(김상중)는 총찬과 시연이 함께 있는 것을 보고 부담스러워한다. 기하는 다혜에게 접근하고, 다혜는 고민에 빠진다. 총찬에게 혼쭐이 난 오렌지족 민재는 넙치를 시켜서 총찬을 제거하려고 한다. 총찬은 이미 예전에 만났던 넙치를 두들겨 잡고, 오히려 연희 친구 진숙이의 행방을 묻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