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명화 <파이란> K2 토 오후 11시20분
삼류 건달과 위장 결혼한 중국 여성 파이란의 사랑 이야기. 3류 깡패 강재(최민식)는 어느 날 아내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는다. 얼굴도 기억나지 않는 아내는 중국에서 입국한 파이란(장백지)으로 취업을 위해 강재와 위장 결혼을 했던 사람이었다. 파이란은 강재가 어떤 사람인지도 모른 채 웃고 있는 '남편'의 사진 한 장만으로 그 고마운 사람과 사랑에 빠졌던 것이다.
▲주말의 명화 <에너미 앳 더 게이트> M 토 오후 11시30분
2차대전을 연합군의 승리로 이끈 스탈린그라드 전투에서 러시아의 실제 영웅 바실리에 관한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소련이 미국의 동맹국으로 독일에게 강력히 저항하자, 독일은 소련을 장악하기 위해 소련의 마지막 보루인 스탈린그라드의 침공을 강행하게 된다. 스탈린그라드는 전쟁의 최고 격전지가 되고 독일군의 파상공세에 소련군은 점차 위기에 몰리게 된다. 어느 날 소련군 선전장교 다닐로프는 소련 병사 바실리의 기막힌 사격솜씨를 목격하게 된다.
▲영화특급 <흑수선> S 일 밤 11시55분
2001년 부산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공산포로들의 이야기를 그린 거제 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한 최초의 영화.
한강에서 떠오른 한 노인의 시신. 사건을 추적하던 오형사(이정재 분)는 실타래처럼 얽힌 미궁으로 빠져든다. 특수제작된 일제 금속안경, '대량'이란 명함조각, 그리고 시신의 방에서 발견된 두장의 사진. 사진의 장소인 거제를 찾은 오형사는 오래된 손지혜(이미연 분)의 일기장을 발견하게 되고, 거제 포로수용소를 둘러싼 엄청난 비밀을 감지하게 되는데….
▲토요시네마 <백만장자 열대어> iTV 토 오후 11시25분
열대어를 좋아하는 관상어 애호가인 데지레는 그와 같은 취미를 가진 아름다운 열대어 수집가 미르티유의 팬이다. 어느 날 그는 세계적인 열대어수집가를 보기위해 공항으로 나갔다가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기막힌 두명의 사내를 만난다. BB와 멜빈. 전문 사기단인 BB와 멜빈은 세상에서 단 10명만이 가졌다는 열대어 '아골롱'을 한쌍이나 가지고 있는 백만장자 라쿠쉬에게 접근해 '아골롱'을 훔친 뒤 그에게 다시 팔려는 기막힌 계획을 수립하는데….
백만장자> 흑수선> 에너미>파이란>
[주말의 영화] 6월 26~27일
입력 2004-06-26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4-06-26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종료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