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의 조건 K2 오후 7시50분
 
병원에서 깨어난 은파는 말하려던게 임신이었냐며 좋아하는 장수에게 또 한번 말할 기회를 놓친다. 은파의 임신 소식에 기뻐하는 사람들. 드디어 금파는 정한집으로 들어오고, 반기는 복실. 하지만 금파 직장 문제로 금세 사이가 틀어지고. 한 수 위로 복실을 설득하며 자기뜻을 굽히지 않는 금파. 현실 심부름으로 장수집에 온 윤택은 전성기 이야기가 걱정돼 은파에게 묻는다. 그간 사정과 임신 사실을 말한 은파는 자기가 알아서 할테니 모른척 해달라고 한다.

▲매직 S 오후 9시45분
 
1996년 여름. 지방 소도시 야외무대 작은 마술 공연이 열린다. 도영은 마술사 대해를 도와 열심히 공연을 준비하지만 아들 선모는 공연을 방해하는 동네 양아치들과 히히덕거리며 대해의 속을 뒤집는다. 같은 시간, 조직에서 돈을 빼돌린 죄로 조폭들에게 쫓기고 있던 강재 부자는 마술 공연장까지 흘러 들어온다. 결국 강재는 아버지의 방패막이가 되어 조폭들에게 맞서다 흠씬 두들겨 맞고 쓰러져 있는 강재를 발견한 선모는 강재를 마술 학원으로 데려가는데….

▲사랑을 할거야 M 오후 7시55분
 
성탄절날, 보라네 식구들은 함께 저녁을 먹고 옥순은 보라, 파랑, 영환에게 자기 인생에 재혼은 없을거라고 잘라 말한다. 성훈은 옥순의 집 앞에 있다가, 영환의 차에서 내리는 네 식구를 보고는 놀란다. 수영은 보라에게 힘들면 자기를 이용해도 좋다며 시계를 선물한다. 옥순은 하늘에게 다시 보라와 만나 달라고 부탁하지만 하늘은 보라 옆에 있어 줄 다른 사람이 있다고 한다. 수영은 옥순에게 보라와 함께 유학가겠다고 하고, 옥순은 어이없어 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S 오후 11시55분
 
그 흔한 구멍가게 하나 없고, 휴대전화도 되지 않는 충북 청원의 한 마을. 바로 이 곳이 경중이네 가족이 마음놓고 머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경중이네는 이렇게 마을 안에서 세상과 등지고 살아가고 있었다. 작은 다래끼처럼 엄마의 눈 옆에 나 있던 종양이 점점 커져서 엄마의 눈, 코, 입, 그리고 귀까지…. 엄마 얼굴의 반을 덮어버렸다. 신경섬유종증이라는 희귀병. 반쪽의 얼굴을 남에게 보일 수 없었던 엄마는 집에서 숨어 지내야만 했다.

▲한중드라마 〈사랑의 향기〉 iTV 오후 9시5분
 
경우의 전시회 향지, 경우, 미정의 우정을 담은 작품을 보면서 향지와 미정은 회한에 잠기고 미정의 사과를 거절하는 향지에게 송신은 용서해 줄 기회가 있을 때 놓치지 말라고 충고한다. 교영은 지중과 마주치고 지중은 건지가 누구 아이냐고 다그친다. 하지만 때 마침 교영을 찾던 건지는 모든 얘기를 다 듣고 충격에 빠진다. 승천은 향지와 결혼할 꿈에 빠져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지만 전생의 비극에 관한 얘기를 들은 지중은 승천의 결혼을 반대하고 이유를 알 수 없는 승천은 몹시 흥분한다.

▲솔로몬의 선택 S 오후 7시
 
마라톤 선수가 경찰의 잘못된 길 안내로 경기를 망쳤을 때 손해배상청구가 가능한지 알아본다. 방충망을 제거해서 고의로 모기에 물리게 하면 죄가 되는지 살펴본다. 시아버지가 많은 유산을 남편에게 물려주고 죽고, 이혼 소송 중이던 남편이 죽었을 때 아내가 남편의 유산을 물려받게 되는지 지켜본다. 패스트 푸드점에 완벽한 미모의 여직원을 보려고 구경꾼이 몰리지만 매출은 오히려 줄자 사장은 할 수 없이 여직원을 해고한다. 예쁘다고 해고당할 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