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S 오전 8시30분
 
태완은 도희에게 예전부터 생각해 왔던 일이고, 내가 아무리 너에게 맞춰 가면서 살기로 생각은 했지만 이제는 한계점에 왔다고 말하고 어차피 나중에 가서 서로에게 더 상처를 줄 바에야 지금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현명한 판단이라고 말한다. 도희가 매달려 보지만 태완의 생각은 확고한데, 한편 주희는 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정우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그 도움이 정우에 대해 이상한 프러포즈가 되어 버리고, 정우도 그런 주희가 싫지 않고 그런 상태의 주희를 보고 옆에서 도움이 되고 싶어진다.

▲베스트극장 〈액션배우 정맑음〉 M 오후 9시55분
 
아빠는 맑음의 할아버지가 이소룡이라고 했다. 그러니 이소룡의 손녀답게 맑고 씩씩하게 살라고 하고서는 맑음이 아직 어린 소녀였을 때 돌아가셨다. 어엿한 숙녀가 된 지금, 맑음은 연기자 지망생이다. 커피전문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틈틈이 학원을 다니며, 열심히 오디션에 응모해보지만 언제나 결과는 낙방이다. 맑음의 친구 수민은 벌써 어엿한 연기자가 되었는데…. 여느 때처럼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귀가하던 길, 맑음은 소매치기를 당한다. 마침 지나가던 마 감독이 화려한 무술실력으로 소매치기를 잡아준다.

▲특선영화 〈극속전설(The Legend of Speed)〉 iTV 오후 7시40분
 
'무간도'시리즈로 한국팬들에게 알려진 유위강 감독 작품으로 터질듯한 광기를 스피드 속으로 날려버린 젊은이의 사랑과 인생을 그린 테크노 액션 영화. 돈만 아는 어머니와 계부 밑에서 자란 스카이는 반항심으로 비틀린 안하무인. 그에게 관심 있는 것이라곤 터빈 엔진의 Rx-7스포츠카에 사랑하는 여자 켈리를 태우고 밤마다 도로를 질주하는 것뿐이다. 스카이는 한때 스피드의 왕이라 불렸던 아버지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범죄 조직의 보스 등풍의 동생 상걸과 목숨을 담보로 한 레이스를 펼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 K2 오후 11시
 
아이를 가지지 못해 외로움을 많이 타는 아내 수진. 동훈은 보다못해 강아지 한 마리를 선물한다. 동훈은 처음에는 시도 때도 없이 자신을 찾아대던 아내가 강아지한테 푹 빠져 좀 편한 듯했으나 그것이 발단이 될 줄은 몰랐던 것. 뭘 하든 강아지가 먼저인 아내. 침대마저 강아지한테 내어주고 동훈은 그야말로 찬밥신세다. 참다 못한 동훈은 개한테 빼앗긴 아내의 사랑을 찾기 위해 묘책을 짜내는데….

▲금쪽같은 내새끼 K1 오후 8시25분
 
희수는 영실도 한 가족이므로 함께 행복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진국은 희수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며 크게 다툰다. 진국은 마지못해 희수의 주장대로 덕배와 영실이 서로 부딪히는 계기를 만들기로 한다. 희수는 민섭 집으로 진수를 데려갔다가 동네 공원에서 영실과 만나게 하고, 울며불며 집으로 함께 가자는 진수의 말에 망설이는 영실에게 희수는 덕배가 무섭냐고 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