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명화 〈돌스(Dolls)〉 E 토 오후 11시
마츠모토는 부모의 강권에 못 이겨 사장 딸과 정략 결혼을 하려 한다. 마츠모토와 오랜 연인인 사와코가 실연의 아픔을 이기지 못하고 정신이 이상해지자 이 소식을 전해 들은 마츠모토는 결혼식장을 박차고 나온다. 마츠모토는 실성한 사와코와 자신의 몸을 끈으로 연결한 후 길을 떠난다. 마츠모토와 사와코는 정처 없는 여행 도중 자신들의 처지와 비슷한 커플들을 스쳐 지나가게 된다. 젊은 시절 성공을 위해 사랑을 버린 야쿠자 보스 히로는 40년이 지난 후 약속을 지키고, 교통사고로 재기 불능의 상태에 놓인 아이돌 스타 하루나는 팬으로서 자신을 연모해 스스로 장님이 된 남자 누쿠이를 받아들인다.
◇명화극장 〈키핑 더 페이스〉 K1 일 밤 12시20분
제이크와 브라이언은 어린 시절부터 친한 친구 사이. 어른이 된 제이크는 유태인으로 랍비이고, 브라이언은 천주교의 신부다. 각자의 종교에서 신세대 성직자로 인정받고 있는 두 사람 앞에 애나가 나타난다.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 함께 단짝으로 놀던 씩씩한 소녀가, 이제는 유능한 커리어우먼이 되어 돌아온 것이다. 두 남자는 애나의 모습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전과 다름없이 셋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애나는 조금씩 제이크에게로 마음이 쏠리고, 결국 제이크와 애나는 비밀리에 데이트를 시작한다.
◇주말의 명화 〈본 아이덴티티〉 M 토 오후 11시40분
이탈리아 어부들이 지중해 한 가운데에서 등에 두 발의 총상을 입은 채 표류하고 있는 한 남자를 구하게 된다. 그는 의식을 찾게 되지만 기억 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구인지 조차 모른다.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 단서는 등에 입은 총상과 살 속에 숨겨져 있던 스위스 은행의 계좌번호 뿐. 자신의 존재를 찾아 스위스로 향한 그는 은행에 보관되어 있는 자신의 소지품을 살펴본다. 그는 여러 개의 가명으로 만들어진 여권을 보고 자신의 실명과 국적 또는 정체성을 잃게 된다.
◇영화특급 〈25살의 키스〉 S 일 오후 11시45분
시카고 썬 타임지의 유능한 카피 에디터인 조시 겔러는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취재 기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런 그녀에게 신문사의 괴팍한 사장은 특종을 잡으라며 조시에게 취재기자 발령을 내린다. 꿈에 그리던 취재기자 발령을 받으면서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변화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기자로서 그녀에게 주어진 첫번째 임무는 결코 쉽지가 않다. 열일곱살 고등학생으로 위장해서 학교에 들어가 요즘의 십대를 취재하는 것이다.
[TV 하일라이트] 2월 26~27일
입력 2005-02-26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02-26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종료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