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쿠우스 E 토 오후 11시45분

영국 뉴햄프셔의 17세 소년, 앨런이 여섯 마리 말의 눈을 찔러 잔혹하게 살해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 후 소년은 지독한 악몽에 시달리게 되고 법정에서 정신이상으로 간주돼 정신과 의사 마틴에게 맡겨진다. 의사 마틴은 소년을 가까이 대하면서 유심히 관찰할 기회를 갖게 되는데….

◆알츠하이머 케이스 K2 토 오후 10시5분

마르세유에 살고 있는 킬러 안젤로에게 고향인 안트워프에서 청부살인 의뢰가 들어온다.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있는 안젤로는 이 의뢰를 사양하려고 하지만 이번 의뢰는 이상하게도 거부하기가 쉽지 않다. 피살 대상은 겨우 12살짜리 소녀. 안젤로는 소녀의 얼굴을 보는 순간 차마 그녀를 쏘지 못하고 돌아선다. 그날 밤, 호텔 바에서 알게 된 한 여인과 사랑을 나눈 안젤로는 다음날 아침 뉴스에서 소녀 살해사건을 접하게 되는데….

◆사선에서 K1 일 밤 12시20분

30년 전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을 막지 못했던 경호원 프랭크. 그에게 어느날 대통령 암살을 예고하는 전화가 걸려온다. 프랭크는 대통령 경호를 자처해 막무가내로 경호팀에 다시 합류한다. 젊은 동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프랭크지만, 여성 경호원인 릴리와의 사이는 조금씩 발전해 나간다. 범인을 추척한 결과 그가 전직 CIA 요원인 미치라는 것이 밝혀진다. 미치와 맞닥뜨린 프랭크는 그를 쫓는 과정에서 젊은 파트너 요원을 잃고 만다.

◆슬리핑 딕셔너리 S 일 밤 12시55분

젊은 영국 장교인 존 트루스콧은 아버지가 못다 이룬 과업인 원주민 개화교육 사업을 이루고자 사라와크 섬으로 자청하여 들어온다. 낯선 생활을 시작한 존은 잠자리를 봐주고 언어도 가르쳐주는 '슬리핑 딕셔너리'인 원주민 최고의 미녀 셀리마의 미모에 빠져 사랑을 느끼게 되지만, 고지식하고 융통성없는 존은 그녀와 불편한 관계가 된다. 조건부 '슬리핑 딕셔너리'가 된 그녀는 존에게 원주민 언어를 가르쳐주며 행복을 만끽하게 되고, 결국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