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이순신 K1 오후 9시30분
7월8일 견내량! 이순신의 출진 명령에 장수들은 그날 견내량은 적에게 가장 유리한 물길이라며, 첩보는 와키자카 야스하루가 던진 미끼일 뿐이라고 반대하고 나선다. 그러나 이순신의 결심은 단호하다. 일본수군이 견내량을 통과할 것이라는 첩보가 와키자카의 역정보란 것을 이미 짐작하고 있는 이순신. 적은 치밀하다. 이순신은 치밀한 적에 맞서기 위해 적이 모르는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전라좌수군은 극비리에 새로운 전략을 수립한다.
▲사랑찬가 1부 M 오후 7시55분
순진에게 장태는 이탈리아 식당을 하나 차릴테니 자신의 식당에서 웨이트리스를 해달라며 스카우트 제의를 한다. 순진은 식당 차릴 돈이 어디 있느냐며 장태의 계획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새로 뽑은 고급 스포츠카를 타고 엄청난 속력으로 몰던 새한은 명품 백화점에 들러 소라와 자주 가던 주얼리숍에서 보석을 골라 주문해 놓고 다른 매장을 둘러보러 간다. 마침 동생 장태와 쇼핑하러 나온 소라도 새한이 들렀던 숍을 찾는데….
▲그것이 알고 싶다 S 오후 10시55분
외국에서 체류하고 있는 재외국민은 270만명, 한해 국외로 출국하는 국민만 700만명에 이른다. 비슷한 국력과 인구를 유지한 나라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많은 수치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들에 대한 보호를 법적으로 명시해 놓거나, 구체적인 보호지침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 것은 물론, 재외국민에 대한 보호의 의무를 소홀히 한 해외 공관원에 대한 그 어떤 제재조치도 없는 것이 우리의 현실. 해외에서 벌어지고 있는 각종 사건, 사고들을 통해 우리정부의 재외국민보호 실태와 문제점을 집중 취재했다.
[TV 하이라이트] 5월 14일 토요일
입력 2005-05-14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05-14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