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특집 다큐멘터리 〈수산강국들의 미래식량 프로젝트〉 K1 오후 10시
 
미래식량의 원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콰컬처(Aquaculture, 수산 양식)는 보다 안정적인 식량생산이라는 측면에서 미래 식탁의 주요한 식품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단백질 공급원 확보를 위한 수산기술 개발은 한계에 다다른 바다의 어획고와 늘어가는 수산물의 소요와 부족한 생산량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각국의 사례를 통해 정체되어 있는 한국의 수산업이 나아갈 비전을 제시한다.

 
▲해결! 돈이 보인다 S 오후 7시5분
 
28년 시장 안의 대표주자 맛집, 매운 맛의 냉면이 단돈 3천원! 최고 1천 그릇 이상 하루 평균 500그릇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박집의 메뉴는 물냉면 비빔냉면이 따로 없이 냉면과 곱빼기, 오직 냉면뿐이다. 테이블 2개에서 시작해, 청량리 일대에서 명소로 자리잡은 대박집. 28년 냉면만 고집해온 냉면의 대가, 김정숙(60) 대박사장이 쪽박집의 어려운 상황을 듣고 비법전수를 해주기로 선뜻 나섰다.

 
▲부활 1회 K2 오후 9시55분
 
자타가 공인하는 강력계 형사 서하은. 20년 전 사고로 7살 이전의 기억을 상실한 채 노름꾼 서재수의 손에 맡겨져 자랐지만, 재수의 딸이자 목숨처럼 사랑하는 동생 서은하와 함께 살고 있어 행복하다. 하지만 은하가 멋진 남자를 만나기 바라는 마음에 하은은 은하에게 맞선을 보라고 하는데, 은하는 그런 하은이 서운하기만 하다. 한편, 관내 모텔에서 발생한 음독 자살 사건을 조사하던 하은은 자살로 보기엔 석연치 않은 단서들을 발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