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소설 바람꽃 K1 오전 8시5분
인표는 영실이 대출의 잃어버린 큰 딸이며 정님의 친 언니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이미 원수가 되어버린 영실과 정님 사이에서 이 사실을 알려야할지 고민한다. 결국 인표는 영실을 찾아가 친부모님을 찾았다고 털어놓는데….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 S 오전 9시30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 안성댁으로 출연, 인기를 얻은 박희진의 '스타스페셜'. 박희진은 하루하루 바쁘게 활동 중인 자신의 24시와 셀프 카메라로 자신의 집과 부모님을 최초 공개한다.
▲특선 MBC 다큐멘터리 〈그래도 박생광〉 M 오전 11시
진주농고를 졸업하고 일본으로 건너가 1923년 교토시립회화전문학교(현 교토예술대학)에 입학해 전통적인 일본화기법을 배운 박생광 화백의 작품은 한때 채색기법이 일본적이라는 이유로 주목받지 못했지만, 진채기법에 의한 채색화에 관심이 고조되면서 말년에 이르러 작품의 진가를 인정받기 시작했다. 한국 전통 채색화의 명맥을 복권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화백 박생광의 삶과 예술세계를 들여다본다.
▲똘레랑스-차이 혹은 다름 E 오후 11시40분
비행 중인 항공기 안에서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최종결정권을 행사하는 이는 바로 기장. 그래서 그들은 이른바 창공의 대통령으로 불린다. 누구 못지 않은 연봉과 사회적 대우를 받고, 명예와 자부심 또한 드높은 것으로 알려진 항공기 조종사들. 왜 그들이 사회적 비난에도 불구하고 제복을 벗고 조종실을 떠날 수밖에 없었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고 이 시대의 노동자, 이 시대의 노동운동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본다.
[TV하이라이트] 8월 9일 화요일
입력 2005-08-09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08-09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