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2 K2 오전 8시
공부못하는 자신과 공부잘하는 여명, 둘은 이루어지기 어렵다는 친구들의 말에 토라진 옥림. 국사 수행평가로 조모임이 시작되고 옥림과 여명, 정민, 은심, 은서 등은 한 조가 된다. 옥림은 정민, 여명, 은서가 한 조가 되었으니 점수는 따놓은 당상이라며 속으로 좋아한다. 수행평가의 주제를 정하기 위해 모인 아이들은 각자 자신이 생각해온 주제를 말하지만 옥림은 생각조차 하지 않았다. 여명은 그런 옥림의 태도를 보며 안되겠다고 생각한다.
▲사랑찬가 M 오후 7시55분
혁과 대면한 두식은 혁의 엄마인 정아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혁을 낳기 전에 죽을 결심을 하고 농약을 먹었지만 혁을 낳고 정아는 죽었다는 두식의 말에 혁은 오열한다. 기진맥진한 혁에게 두식은 수정은 버려진 아이였고, 자신의 아버지가 데려왔다며 핏줄이 아니니 수정을 사랑해도 된다고 말하는데…. 순진은 새한의 전화를 받지 않고 혼자서 울음을 삼킨다. 순진이 아픈 줄로 아는 지애는 아침부터 죽을 끓인다.
▲스페이스-공감 E 오후 10시30분
원더버드, 삐삐롱 스타킹의 고구마로 유명한 병준, 영화음악과 무용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계수정, 1991년 Punk Band를 시작으로 Dave Bryant, Lawrence Cook 등 유명 뮤지션들과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베이스 연주자 최창우, 그리고 3호선 버터플라이와 뜨거운 감자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드러머 손경호로 구성된 프로젝트 밴드 버튼. 버튼은 탱고에서 현대음악까지 한 가지 색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시도한다.
▲SBS 스페셜 〈젖과 꿀 흐르는 땅, 유대인의 미국〉 S 오후 11시5분
미국의 유대인은 전체 인구의 2%인 560만명에 불과하다. 그러나 그들이 미국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은 엄청나다. 유대인은 19세기 중반부터 월스트리트를 세계 금융업의 중심지로 키워냈으며 미국 3대 방송사와 할리우드 5대 메이저 영화사를 모두 설립하거나 인수했다. 전미 50대 기업 중 17개가 유대인이 설립하고 경영한 유대계 기업이며 미국의 학계를 선도하는 아이비리그 교수진의 약 40%가 유대인이다. 법조, 의학, 교육, 문화계 등 일일이 열거하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유대인들은 미국 사회의 각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TV 하이라이트] 9월 25일 일요일
입력 2005-09-24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5-09-24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종료 2024-11-18 종료
경기도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역점사업이자 도민들의 관심이 집중돼 온 경기국제공항 건설 후보지를 '화성시·평택시·이천시'로 발표했습니다. 어디에 건설되길 바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