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스페셜 <서프라이즈! 미셸위 열풍>
S 오후 10시55분
한국 최고의 여성 골퍼 박세리의 몸값은 500만 달러라고 한다. 그러나 미셸 위는 그 4배인 자그마치 2천만 달러! 나이키와 소니가 매년 천만 달러를 후원하고 있고 세계 유수의 패션 업체와 명품 업체가 17세 소녀 미셸 위와 계약을 하기 위해 줄줄이 대기 중.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도 미셸 위에 가려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고 있다. 챔피언 ‘애니카 소렌스탐’이 연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을 세우지만 사람들의 관심은 오로지 미셸 위에게만 쏠려 있다. 세상은 왜 그녀를 주목하는가?

◆소문난 칠공주
K2 오후 7시 55분
설칠과 커플 모임에 가기로 한 일한. 그러나 설칠이 부대에 비상이 걸려 모임에 참석하지 못하게 되고, 벌금이 아까운 외삼촌 공수표의 주선으로 일한은 역할 대행 이벤트 업체로부터 일일 파트너를 소개받는데, 그 자리에 나온 상대는 바로 미칠. 그렇게 만난 두 사람은 커플 모임에 함께 참석하게 되고, 미칠은 특유의 사교성과 애교, 뛰어난 춤 솜씨를 뽐내며 친구들로부터 일한을 돋보이게 한다. 첫 눈에 미칠에게 반한 일한은 모임에서 보여진 미칠의 모습에 더욱 호감을 느끼게 되고….

◆신돈 M 오후 9시 40분
공민왕은 신돈이 도술을 부려 노국공주의 혼이나마 다시 만나게 해주겠다는 제의에 귀가 솔깃해진다. 하지만 신돈은 이제 그만 노국공주의 혼을 편안히 보내주라 청하며 공민왕과 반야가 마주치게 한다.
반야를 만난 뒤 예전의 활기를 되찾은 공민왕은 신돈의 개경천도를 지지한다. 한편, 반야는 공민왕의 아이를 가지고 입덧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