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양들의 침묵'의 충격을 잇는 스릴러물 '테이킹 라이브즈'의 개봉일이 4월15일로 변경됐다.

'테이킹 라이브즈'는 살인을 저지를 때마다 희생자의 신분으로 정체성을 바꿔 타는 살인범과 직관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여성 FBI 1급 프로필 분석관의 쫓고 쫓기는 두뇌게임을 그린 액션 스릴러다. 여기에 사건을 목격한 유일한 증인과의 예기치 않은 로맨스 등이 얽혀 여타 스릴러물의 한계를 넘어 장르의 차별화를 선보인다.

'툼 레이더'의 여전사 안젤리나 졸리, 배우로 감독으로 다방면에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에단 호크, 제2의 전성기를 예고하는 개성파 연기자 키퍼 서덜랜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테이킹 라이브즈'는 체키 카리오, 올리비에 마티네즈, 쟝 위고 앙글라드 등의 세계적인 프랑스 배우와 두 번의 아카데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노련한 연기파 배우 지나 롤랜즈가 합세해 더욱 탄탄한 구성을 보여준다.

'레드 드래곤', '양들의 침묵', '한니발' 등 할리우드의 유명 스릴러물들의 자문을 담당한 프로필 분석관 로버트 레슬러의 자문을 거쳐 '리얼리티 스릴러'로 명명될 정도로 철저히 사실에 입각해 만들어진 '테이킹 라이브즈', 그동안 일급 스릴러 영화들의 충격적인 요소가 집대성된 '테이킹 라이브즈'는 모든 스릴러물을 압도하는 최고의 스릴러물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