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비에스의 `헤르만 하우스'는 복층구조의 단독주택을 옆으로 이어붙인 형태의 주택으로, 국내 최초의 대규모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평가된다.
독립된 출입구 및 현관, 세대별 개인정원, 지상 전용주차장 등 단독주택의 장점과 공동관리, 통합경비 등 아파트의 장점만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테라스층과 지상 1~2층의 3개층 전체를 하나의 세대가 사용하는 구조를 띠고 있다.
즉 각 세대가 지붕과 마당을 소유하는 연립형 단독주택 형태를 취하고 있다.
`국내 부동산 펀드 1호' `후분양 1호' `대규모 타운하우스 1호'란 타이틀 아래 부동산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헤르만 하우스'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높은 건축 완성도를 바탕으로 기존 아파트 위주의 주택시장에서 일대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주택상품성을 살펴보면 3개층의 복층형 구조를 채택해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간 다툼의 소지를 없앴으며, 1층과 2층사이 천장이 개방돼 6m에 이르는 높은 실내 층고를 확보하고 있다.
또 미국내 고급주택에서나 볼 수 있는 마빈 창호를 적용해 개방감과 채광효과를 높였다. 로이 코팅과 아르곤 가스가 주입된 페어 글라스는 단열 및 자외선 차단효과가 탁월한 자재다. 이밖에 고가의 첨단 징크 소재로 마감된 라운드형 지붕과 품격 높은 이탈리아 살바라니 부엌가구 등도 눈길을 끈다.
지형적으로는 산과 강 조망권을 모두 확보하고 있으며 개별정원에 넉넉한 주차장, 지하 다목적실과 단지내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단지 앞에는 갈대 샛강이 흐르고 뒤쪽으로는 삼림욕장이 있는 심학산과 이어진다. 여기에 대규모 중앙정원과 주민공동시설을 마련해 입주민간 커뮤니티 활성화를 도모했는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행사의 노력이 돋보인다. 삼성중공업이 시공을 맡았으며 지난해 12월 준공후 분양을 실시해 현재 입주가 진행되고 있다. (031)904-00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