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터미널 소풍에서 온천을 즐겨라!'

12월 그랜드 오픈을 앞둔 국내 전자전문 프리미엄 복합쇼핑센터의 리더인 소풍(www.sopoooong.com)의 테마 물놀이 시설 '워터조이(www.waterjoy)'가 온천공 보호구역 지정을 받았다.

사계절 휴양시설로 각광을 받게 될 워터조이의 온천수는 지하 912, 용출 온도 25.2℃, 중탄산나트륨(Na-HCO3)이 주성분인 pH 8.19의 약알칼리성 미네랄이 듬뿍 들어있다.

이에따라 수도권 스파마니아들은 교통불편에 시달리며 먼 곳을 가지 않고도 부천 상동에 위치한 워터조이에서 맘껏 스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전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워터조이는 웰빙과 엔터테인먼트가 복합적으로 결합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워터조이는 코엑스 1.7배, 63 빌딩의 1.3배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소풍의 7·8층에 자리잡고 있어 국내 최고층을 기록하고 있다.

사계절 온천수 수영장으로 실내 인테리어는 아마존이 콘셉트다. 투명돔으로 시공된 천장을 통해 시간대별로 밤하늘의 별들을 감상하면서 레이저쇼도 볼 수 있다.

특히 유럽식 수치료 풀인 바데풀이 설치돼 있어 불감온도대인 34℃의 온도에서 수압에 의한 마사지 기능을 통해 혈액순환 및 심신안정을 도모할 수 있다.

여기에다 닥터피시를 이용한 기능성 탕에서 온천욕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된다.

닥터피시는 고온에서 생존하기 때문에 플랑크톤 대신 사람의 각질을 먹고 살기에 각질제거와 아토피 피부염에 탁월한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컬러 닥터피시를 선보인다.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노천 이벤트탕과 아로마 하우스인 패밀리 스파, 높이 7의 대형 실내폭포 등도 온천욕의 기쁨을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 유일의 국내 3대 디지털 가전전문 쇼핑몰을 겸하고 있는 소풍에는 이밖에도 복합영화관인 프리머스 시네마 소풍점, 전국을 거미줄처럼 연결하고 있는 시외고속터미널 등이 위치해 있어 여행 쇼핑 물놀이 등을 만끽할수 있는 새로운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