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특선 대작 <캐리비안의 해적2> M 5일 오후 11시10분
캐리비안의>
잭은 바다의 지배자이자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 호의 선장인 데비 존스에게 생명의 빚을 지고 있는 몸이다. 이런 상황 때문에 엘리자베스와 윌의 결혼식은 무산되고, 두 사람은 잭의 위험천만한 모험담에 또 다시 엮이게 된다. 한편 동인도회사의 하수인이자, 무자비한 해적 사냥꾼인 커틀러 베켓 경은 바다를 지배할 수 있다는 망자의 함을 손에 넣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베켓은 함의 힘을 빌려 최후의 한명까지 해적들을 소탕하려 하는데….
■ 설특선대작 <배트맨비긴즈> S 6일 오후 11시 55분
배트맨비긴즈>
브루스 웨인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길거리에서 피살되는 것을 눈 앞에서 지켜본 후 죄의식과 분노로 늘 고통받는다. 복수하고 싶은 욕망은 불타오르지만 명예를 지켜야 한다던 부모님의 가르침 사이에서 갈등하던 그는 악을 물리칠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고담시를 떠나 홀로 세상을 유랑한다. 적을 이기려면 적의 세계를 알아야 하는 법! 브루스는 범죄자들의 소굴에 섞여 생활하며 그들의 습성을 터득하는데….
■ 설 특선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2> K2 6일 오후 11시 5분 동갑내기>
짝사랑하는 남학생을 찾아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온 재일교포 준꼬. 한국생활의 스위트 홈이 될 '게스트하우스 정(情)'! 친절한 주인아저씨, 맛있는 밥, 풀옵션 방까지 뭐하나 부족한 게 없다고 생각했지만…. 손님 유치에 혈안이 된 주인아저씨가 내어준 방은 실은 그집 아들이 쓰는 방! 사전통보도 못받고 자기방에 뻗어버린 주인집 아들 종만과 준꼬는 한국에서의 첫날밤부터 어이없는 '합방'을 하게 된다.
■설 특선 대작 <상사부일체> M 8일 오후 9시 30분 상사부일체>
조직 글로벌화 대작전, 일명 '大 영동파 大기업 벤치마킹 프로젝트'를 수행하고자 거손그룹에 낙하산으로 살포시 내려앉은 유일한 4년제 졸업자 계두식. 조직의 미래를 책임지고 살리리라는 포부를 안고 보무도 당당하게 출근한다. 하지만 듣도 보도 못한 파워포인트문서 작성에, 단체 메일에 우표 붙여 보내느라 자신이 조폭인지 회사원인지 구분할 수 없는 하루하루를 보낸다.
■ 설 특선영화 <야연> S 7일 밤 1시 5분 야연>
어느 날 황제는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황제시해의 배후로 의심되는 황제의 동생 '리'가 황위를 계승한다. 미망인이 된 황후 '완'과 황태자 '우 루안'의 생사조차 위협을 받게 된다. 선(先)황제에게 간택되면서 어린 날의 연인이었던 '우 루안'과의 사랑을 가슴깊이 숨겨야 했던 '완'은 아무런 힘도 없는 '우 루안'을 살리기 위해 '리'와의 재혼이라는 돌이킬 수 없는 결단을 내린다.
■ 설 특선 영화 <가족의 탄생> K2 7일 밤 12시 15분 가족의>
인생이 조금은 흐릿한 20살 연상녀인 무신과 함께. 똑 부러지는 인생을 꿈꾸던 미라는 사랑하는 동생 형철 그리고 동생이 사랑하는 여인 무신과의 아슬아슬, 어색한 동거를 시작하는데…. 한편, 리얼리스트 선경은 로맨티스트 엄마 매자 때문에 인생이 조용할 날이 없다.
■ 설 특선 대작 <우아한 세계> K2 8일 오후 10시 50분
우아한>
'과장', '부장'이라는 직급 대신, '형님' 소리를 듣는 남다른 직업을 가졌지만, 가족 사랑만은 남다르지 않은 대한민국 가장 '강인구'. 그러나 하루가 멀다 하고 조직 일을 그만두라는 가족들의 냉대와 조직의 2인자 노상무와의 껄끄러운 관계는 그의 인생을 전혀 우아하지 못한 곳으로 끌어내리는데….
■설 특선 영화 <댓 씽 유 두> E 8일 오후 10시 40분 댓>
■ 명화극장 <올리버 트위스트> K1 10일 밤 12시 30분 올리버>
고아인 올리버는 어린 나이에 강제노역을 당하게 된다.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밥을 더 달라는 요구를 하다 문제아로 낙인이 찍힌다.
강제노역소에서 문제아로 찍힌 올리버를 장의사에게 넘긴다. 장의사 사무실에서 조금은 안정되게 사는 것 같았지만 이내 장의사집 아들과의 말다툼으로 도망을 가게 된다. 무작정 도망 나온 올리버는 런던으로 향한다.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런던에서 올리버는 소매치기 다저를 만나는데….
■ 설 특선 대작 <조폭마누라3> M 10일 오후 9시 30분
조폭마누라3>
홍콩 최고의 조직 화백련 보스 임회장은 흑룡회와 세력 다툼이 벌어지자 후계자인 외동딸 아령을 한국으로 피신시킨다.
한편, 아령의 안전을 부탁받은 한국 동방파 양사장은 조직 넘버3인 기철을 불러 아령의 실체를 숨긴 채 보호임무를 맡긴다. 조직의 후계자다운 아령의 도도한 행동에 기철 일당의 심기는 불편함을 넘어 분노에 이르게 되고 그녀의 버릇 고치기 작전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동방파 조직 내 넘버2 작두일당이 기철을 위협하고 홍콩에서 아령의 목숨을 노린 킬러부대가 한국에 오면서 숨겨졌던 아령의 실력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설 특선 영화 <오다기리 죠의 도쿄타워> E 9일 오후 11시 오다기리>
엄마가 보내준 학비와 생활비는 술과 도박, 여자에 쓴다. 그렇게 마사야가 갑자기 미술공부를 하겠다고 떠났지만 그럼에도 엄마는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는데….
■설 특선 대작 <본 슈프리머시> M 9일 오후 11시 본>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왜 자신이 쫓겨야 하는지 이유조차 모른다.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되고, 제이슨은 자신이 모종의 음모에 연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설특선 대작 <극락도 살인사건> K2 9일 오후 11시 35분 극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