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손 안에 카메라 하나만 담으면 사진 한 장에 추억이라는 선물이 절로 생긴다.
가족 또는 연인과의 봄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졸업·입학특가전'이 이달까지 이어지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카메라를 저렴하게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
쉽게 다뤄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부터 장난감처럼 작은 토이카메라와 카메라 소품이 총망라돼 있다.
G마켓에는 소니 패키지가 한창이다. 모델별 단품 패키지는 기본, 케이스와 인화권 등을 추가로 주는 종합 패키지전이 20여종에 달해 원하는 스타일별 맞춤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는 이달말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5종 액자 세트를 선물로 준다.
롯데닷컴은 니콘 신제품 출시기념 파격 할인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니콘 쿨픽스 P5100(4G)과 가죽케이스, 삼각대, 리더기, 영화할인권, 인화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 30만원대에 판매중이다.
행사 기간내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니콘 로고 시계를 증정한다. 또 이곳은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가격이 인하되면 재결제해 주는 이색 서비스도 실시한다.
색다른 맛의 카메라를 원한다면 키덜트족에게 각광받고 있는 토이카메라와 폴라로이드가 좋겠다.
모든 기능을 수동으로 작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디지털카메라에서 맛볼 수 없는 아날로그적인 묘미를 누릴 수 있다.
디자인이미지숍 1300K는 최대 22%까지 저렴한 토이카메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캔 콜라 모형의 토이카메라(9천원)등을 1만원 미만에 구입할 수 있다.
이곳에서 판매중인 폴라로이드 종합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미니 카메라와 미니 필름팩, 미니앨범, 포토펜 10종, 전용주머니가 6만4천원에 판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