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쇼핑몰 봄맞이 정기세일
온라인 쇼핑몰들이 내달부터 시작되는 백화점들의 정기세일에 앞서 먼저 선수를 친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은 봄 세일을 기다리는 쇼핑객들을 위해 최대 90%까지 할인된 파격가에 제품을 내놓고 경품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곁들이는 등 손님 끌기에 나섰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 세일을 통해 패션, 인테리어, 뷰티, 출산ㆍ육아용품, 가전, 레저용품 등 500여 가지 상품을 10%에서 최대 96%까지 할인 판매한다.
폴햄, SOUP, 클라이드, 지오다노 등 브랜드 의류는 최대 90%, 아디다스, 나이키, 컨버스 등 브랜드의 신발제품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세일기간 중 1만원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권, 유럽행 항공권, 할인쿠폰 등의 상품을 준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도 30일까지 '2008 인터파크 프리미엄 세일'을 열고 패션과 액세서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고 80% 저렴하게 판매한다.
내달 6일까지는 '인터파크 패션 정기 세일'을 통해 다양한 패션 상품을 50%까지 할인판매하며 이 기간 남성ㆍ여성의류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봄맞이 생활용품대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아동용품부터 가구ㆍ침구 등 봄맞이 인테리어용품, 자외선차단제ㆍ비비크림 등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고 50% 할인해준다.
또 행사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포인트 1만~10만점을 각각 증정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이달 말까지 열리는 '봄맞이 대축제'를 열고 다양한 할인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데 특히 '봄맞이 핫세일 존'에서는 올해 유행하는 패션ㆍ뷰티 상품을 최대 80% 싸게 판매한다.
행사상품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승용차,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등을 주는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10만원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에게는 가루녹차와 라면, 각질제거, 마사지젤 등 사은품도 준다.
꽃피는 춘삼월 e- shop서 꽃단장
패션·뷰티·인테리어 상품등 할인판매… 옥션, 최대 96%↓ 여행권등 경품행사
입력 2008-03-20 2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8-03-21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
-
투표진행중 2024-11-22 종료
법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벌금 100만원 이상의 유죄가 최종 확정된다면 국회의원직을 잃고 차기 대선에 출마할 수 없게 됩니다. 법원 판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