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슬 카운티, 타운하우스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다'.

파주 교하신도시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윈슬 카운티'는 동문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블록형 정통 단독 타운하우스이다.

고품격 주거공간을 뜻하는 윈슬(Winsle)은 'Winner's Castle' 또는 'Win'과 'Castle'의 합성어이며, 공동체를 뜻하는 'County'를 조합해 최고의 영예를 선사하는 고품격 주거공간의 공동체를 의미한다.


'윈슬 카운티'는 단독주택용지 7블록에 공급되며, 지하 1층~지상 2층 총 98가구로 매머드급 대단지이다. 면적도 222.128~289.170㎡ 까지 다양하다.

이곳은 그동안 타운하우스 공급이 없었던 지역으로 뛰어난 입지조건이 매력적이다.

또 세대별 100㎡에 가까운 독립정원과 발코니, 교하지구 중앙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이 돋보인다.

특히 설계부터 입주자가 원하는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집의 구조와 형태, 원하는 재료와 디자인을 맞춤 설계하는 '오더 메이드(Order-made)'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때문에 98가구의 건물 외부는 똑같다고 하더라도 내부의 모습은 각기 차별화되고 색다른 '나만의 집'이 탄생하게 되는 셈이다.

고객의 가족수와 성향에 따라 방의 개수는 물론 창문과 조명, 정원, 자재 하나까지도 고객이 원하는 맞춤식으로 설계, 아파트 위주의 획일화된 주거문화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문의:(02)786-7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