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유화산업이 내놓은 수도용·하수용 폴리에틸렌파이프는 환경친화적인 자재로, 화학 안정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파이프 내면에 관석이나 부식이 발생하지 않아 항상 맑은 물을 공급할 수 있어 수돗물에 대한 신뢰도도 높일 수 있다.
또 융착접합을 통해 누수를 완전히 차단한 획기적인 배관재로 업계에서는 일찌감치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100% 재활용이 가능해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파이프의 성능 역시 탁월하다.
우선 신장률이 600%로 지진이나 연약 지반에서도 관 파손이 없는데다 영하 80℃에서도 동파의 염려가 전혀 없다. 화학 저항성도 우수해 박테리아 등의 세균류가 번식하지 않는다.
게다가 중량이 가벼워 취급이나 설비가 용이해 시공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파이프 길이를 6~9m로 생산, 공사기간 단축과 공사비를 최대한 절감할 수 있고. 파이프 접합부를 융착식으로 일체화해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된다.
이와함께 동관이나 스테인리스관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파이프의 수명도 50년 이상으로 반영구적이다.
이 회사가 생산하는 수도용 파이프는 현재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등록돼 있으며, 하수용 파이프 역시 특허를 받아 바이어들의 구입 문의가 쇄도하는 등 사용이 확산되고 있다. 문의:(032)212-2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