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VIEW에선 행복이 가득하다'.

우리나라 최초로 아파트의 미학선언으로 조형미학과 공간미학 개념을 도입한 SK건설이 이제는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K건설은 분양, 시공뿐 아니라 입주 후에도 '비타민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선사하고 있다.


'비타민 서비스'는 SK건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비타민이 꼭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지어진 이름이다. 이 서비스는 아파트 계약에서부터 입주 3년차까지 A, B, C, D, E 5가지 테마 10여 가지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한다.

우선 비타민A는 자연과 함께 하는 서비스로 가장 대표적인 것이 '친환경 주말농장 분양서비스'다. 입주 1년 후 SK건설 주말농장을 가구당 3.3㎡씩, 1년 동안 무상으로 대여한다.

문화 프리미엄을 표방한 비타민B는 건설사 최초의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서비스와 소식지 '비타민 트리'를 발송,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통해 특별한 자부심을 준다.

비타민C는 연차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청결관리로 가족의 건강, 공간의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클린 서비스이다.

비타민D는 입주민간 정을 느낄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행복 이벤트와 각종 주택문화관 초청강좌 행사를 마련한다.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는 '우리 동네 행복나무 심기'와 '우리 동네 행복나누기'.

비타민E는 행복라운지 입주지원서비스, 재테크 상담 서비스 등 생활에 있어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서비스로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