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아모레퍼시픽은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 '라네즈 옴므 선블록 로션'을 출시,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네즈 옴므는 지난해 아쿠아 액티브 에센스의 인기몰이에 이어 올해에도 선블록 로션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피부의 번들거림, 피부가 하얗게 되는 백탁현상, 끈적거림 등을 이유로 선크림 사용을 꺼리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자외선은 각종 피부 질병과 주름, 노화 등의 원인으로 보다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산뜻한 사용감을 지니고 있으며 시간과 장소,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 남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선 라네즈 옴므 선블록 로션은 남성전용 컬러로션까지 겸하고 있다. SPF(자외선 차단지수)도 50으로 오래 지속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얇게 잘 발리고, 바를 때의 색상은 여성들의 파운데이션 색상과 비슷하지만 색상은 진하지 않다. 그냥 피부가 다른 때보다 좀 더 깨끗해 보이는 정도로 부담이 없다.
특히 젊은 남성들에게 선케어의 필요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탤런트 김지훈을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문의:(02)709-5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