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화다이아몬드공업(주)는 지난 1975년 설립된 이래 다이아몬드 공구의 새로운 세계 기준을 만들어 명실상부한 다이아몬드 공구 선두 기업으로 위상을 정립하고 있다.
특히 대부분의 제품군에서 내수보다는 수출 위주로 판매가 이뤄져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 공구는 석재, 건설분야를 비롯해 자동차, 항공기 산업과 같은 정밀기공 분야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미래형 첨단산업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반도체 분야에서도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이 회사는 반도체 전공정의 핵심인 CMP 공정용 패드 컨디셔너를 중심으로 후공정용 웨이퍼 백그라인딩 휠, 다이싱휠, 마이크로 휠 등을 주력 생산해 국내외 유수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업체들을 주고객으로 삼고 있다.
또 석재절단과 콘크리트 구조물 해체에 사용된 '와이어 쏘'와 다이아몬드 배열을 자유롭게 디자인해 공구의 성능과 수명을 극대화 시킨 'ZENESIS' 제품군을 국내 최초로 개발·상용화해 여러 해 동안 국내외 기업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밖에 매출의 5%가 넘는 비용을 매년 연구개발비로 투자, 기존 제품에 비해 월등히 우수한 신제품군을 양산하는 등 세계 최고 기술력을 제품으로 입증해 보이고 있다. 문의:(031)370-9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