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명우 태권도 도대표최종선발 男핀급 우승

김명우(성남 풍생고)가 제90회 전국체전 태권도 경기도대표 최종선발전 남고부 핀급에서 우승했다.

김명우는 18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최종선발전 남고부 핀급 결승에서 장수현(안산 성안고)을 판정으로 누르고 우승했다. 또 남고부에선 김성호(김포 통진고·플라이급), 김훈(수원 숙지고·페더급), 안세훈(고양 무원고·웰터급) 등이 체급 1위에 올랐고 여고부에선 이소영(효성고·밴텀급), 한상미(성남 돌마고·라이트급), 김태원(군포 산본공고·헤비급) 등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이밖에 남일반부에선 박희정(포천시청·핀급), 김민욱(수원시청·밴텀급), 최대성(성남시청·웰터급) 등이 나란히 1위에 올라 도대표 출전권을 따냈다.

■ KRA승마단, 하계승마 단체전 정상 '말발굽'

KRA승마단이 제22회 하계전국승마대회 단체전에서 정상 말발굽을 울렸다. KRA승마단은 18일 강원도 강릉승마장에서 열린 대회 2일째 장애물 단체전 경기에서 박재홍, 김성수, 전재식, 허준성이 감점 5점을 기록, 금안회(감점 23점)와 청학승마클럽(감점 24점)을 따돌리고 패권을 차지했다. 박재홍은 장애인 S-1 Class 일반부에서 재경기끝에 무감점으로 35초86을 기록, 역시 무감점인 김균섭(인천체육회·38초88)을 제치고 2번째 금빛 미소를 지었다.

■ 수원삼성, 중등부축구교실 신규 회원 모집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15세 이하 중등부 보급반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수원의 15세 이하 중등부 팀은 일반 학교에 재학 중인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며 프로 선수 출신 전문 지도자가 강사를 맡고 있다. 19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가입 회비는 15만원, 월회비 7만원이다. 문의:(031)695-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