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벅지' 티파니와 '황금골반' 제시카가 몸매비결을 전격 공개했다.

   '꿀벅지'로 통하는 티파니와 '황금골반'으로 불리는 제시카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스타 스타킹' 코너에 자신들의 몸매를 관리해주고 있는 보디 디자이너 송민석, 김수창 씨와 함께 출연해 몸매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꿀벅지' '신이 내린 허벅지'로 통하는 티파니는 자신의 허벅지를 직접 줄자로 측정해 '5:3:2'라는 완벽한 황금비율과 함께 운동법을 보여준다.

   이 운동법은 보디 디자이너 김수창씨가 일부러 시간을 내 운동을 하기 힘든 소녀시대의 특성에 맞춰 직접 개발한 운동으로 특수한 운동기구 없이,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즐겁게 몸매를 가꿀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트레이너들이 뽑은 최고의 황금골반, 제시카 역시 환상적인 X라인을 뽐냈다. 'X라인'은 상체와 하체, 잘록한 허리, 볼륨있는 골반선을 총칭하는 것으로 기존의 'S라인'을 뛰어넘는 여성들 사이에서 최신 바디 트렌드 이다.

   황금골반 제시카는 섹시한 청바지 라인을 만드는 '제시카 골반킥'을 공개했다. '제시카 골반킥'을 개발한 송민석 씨는 '우산이나 빗자루만 있으면 집과 학교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체조'이며 '꾸준히 하면 허리는 줄여주고 힙은 업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꿀벅지’티파니와 '황금골반' 제시카의 몸매 비결은 오는19일 오후 6시 30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