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빙하맥주와 수제치킨으로 '다라치비어'가 제2의 성공신화를 열어 갑니다'.
무균생맥주와 웰빙치킨메뉴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지중해식 웰빙요리주점 '다라치'가 2010년 빙하맥주&테마주점 '다라치비어'로 새롭게 탄생한다.
우선 다라치비어 매장은 독립된 룸형 스타일의 카페형식으로 꾸며져 편안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먹으며 담소를 나누려는 고객층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호프 업체에서 가장 중요한 맥주와 안주 등 먹거리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다라치비어의 모든 메뉴는 국내산 냉장육과 GMO(유전자변형농산물)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GMO 프리 파우더를 사용하며 고객 건강을 생각한 호텔식 수제치킨요리도 메뉴에 추가해 웰빙 치킨전문점의 명성도 이어갈 예정이다.
소형매장 '치킨다라치'(99.17㎡ 이하)의 경우 매장판매, 테이크아웃, 배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으며, 99.17㎡ 이상의 중·대형매장 '다라치비어'는 홀 영업과 테이크아웃 방식이 중심이 된다.
다라치비어(99.17㎡) 기준으로 인테리어비용 4천500만원 등 총 7천700만원 정도의 창업비용이 필요하며 가맹 희망자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무이자 창업대출도 가능하다.
한편,'다라치비어'는 제3회 프랜차이즈 박람회기간 동안 계약 특전으로 가맹비 500만원 무료의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1688-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