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어머니의 정성 그대로 만든 웰빙 파이를 즐겨보세요."

치킨, 피자 등 그간 프랜차이즈 업계를 주름잡던 아이템에서 벗어나 건강도 챙기고 가족의 사랑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동글이네 호두파이'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동글이네 호두파이는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주는 그 정성으로 파이 하나하나를 수제로 만들고 가정용 오븐에서 정성스레 구워 그 맛이 담백하고 달지않아 패스트푸드에 입맛이 길들여진 아이들 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성인들에게도 적합한 웰빙 음식이라 칭할 만하다.

지난 2005년 수원시 영통에서 첫 매장을 개설, 영업을 시작한 이래 맛과 정성이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각지로 퍼지면서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현재까지 롯데백화점과 지역 가맹점 등 모두 6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동글이네 파이는 두뇌에 이로운 견과류인 호두를 주재료로 한 음식으로서 최근 호두가 두뇌 발육에 좋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현대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무한 경쟁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영양간식이라 할 수 있다.

호두를 듬뿍 넣어 만든 호두파이는 두뇌 발육기에 있는 아동, 시간에 쫓겨 아침식사를 거르는 직장인, 수술 등 병후 회복기에 있는 환자, 밤낮없이 학업에 매달려야 하는 학생들과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간식이다.


동글이네 호두파이는 건강을 위협하는 동물성 지방의 대표격인 버터와 마가린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고급 엑스트라버진급의 올리브유, 포도씨유를 사용해 자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었기에 안전성에도 입증을 받았다.

동글이네 호두파이 사업은 여성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용이하며 폭넓은 수요층과 웰빙타입의 고급 영양간식으로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안정적인 수입원이 되어줄 것이며, 여성이 직접 제조, 판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 기술자 없이도 제조가 가능하여 적은 노동력으로도 고수익을 올릴 수 있고 재고 관리가 용이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기존 가맹사업지역 인근에 신규 점포를 개설할 경우에는 반드시 기존 가맹사업자와 문서로 협의 절차를 거치도록 함으로써 지역영업권 보장과 분쟁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다.

33㎡ 기준 창업비용은 5천만원 이내로 적은 투자로 큰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문의:(031)204-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