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일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따라 쇼핑, 조이, 에듀, 라이프팩을 선택 사용할 수 있어 진정 나만의 카드가 될 수 있는 NH채움카드. NH 독자브랜드인 채움 카드는 플래티늄, 티타늄, 일반신용, 체크, 기업, 후불하이패스, 기프트 카드 등 총 7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NH채움카드는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혜택도 풍성하다.
농협 판매장 이용금액의 5% 포인트 적립, GS칼텍스 주유소 ℓ당 60원 할인(LPG 40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과 입장료 할인, 농협 인터넷·모바일·텔레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등 레저·금융·생활면에 있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카드다. 유명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5% 할인 및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등은 물론 아웃백, TGI 등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NH채움카드의 가장 큰 매력은 '채움포인트'로 하나로마트, 농협판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은 물론 예금, 대출, 증권 등 금융상품 꾸러미인 '채움프리미엄 패키지' 거래 시에도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독특한 포인트 제도다.
채움포인트는 농협판매장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 캐시백과 함께 대출 원리금 상환, 신용카드 이용대금·연회비 결제 등 금융거래 시에도 사용 가능한 특성이 있고 포인트 사용처를 찾는 불편함 없이 인터넷뱅킹 시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속 있고 편리한 포인트로 평가받고 있다.
NH채움카드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3개월 만에 100만 회원을 돌파하면서 카드업계에서 성공적인 케이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문의:(031)220-8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