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인일보=] 인천 비즈니스 허브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송도신도시 갯벌타워 20층에 위치한 송도파라다이스호텔의 '더 테라스 레스토랑&와인바'는 특급호텔 위상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최고의 맛을 제공한다.
송도신도시의 발전상을 확인하고자 방문한 내외빈과 투자고객들에게 '더 테라스'는 여유있는 식사와 와인을 맛보며 피로를 잊을 수 있는 휴식처 뿐만 아니라 여유있게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 수 있는 공간으로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반기문 UN사무총장을 비롯해 파라과이 대통령, 라오스 총리, 각국 대사 등 국내·외 유명인사들의 방문으로 더욱 가치를 높였다.
특히 레스토랑 유리창 너머 보이는 인천대교와 송도신도시의 전경, 황홀한 야경으로 유명한 더 테라스는 연인들이 뽑은 최고의 프러포즈 장소로 유명하다.
이탈리안 요리와 일식 요리를 호텔가격보다 20%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유명 와인과 음료, 차는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런치타임에는 실속있는 저렴한 메뉴를 선보여 인근 기업체 비즈니스맨과 주민들에게도 친숙한 장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송도신도시를 대표하는 특급호텔의 최고급 레스토랑&와인바는 관련 업계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자리매김했다. 문의:011-754-98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