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 '공중화장실 위생 불안감은 이제 그만'.
벤처기업인증을 받은 유망 중소기업인 (주)오토켐코리아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균 브랜드인 마이크로반의 항균제로 항균시트인 이노레스와 항균필름인 'AUTOTEX AM'을 국내에 공급한다. 특히 오토켐코리아가 공급하는 필름은 IT 소재용, 광학용, 의료용 등으로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토켐코리아의 오토텍스 에이엠은 사용자들이 공중화장실 변기에서 느끼는 위생에 대한 불안감을 상당부분 해소해주기 때문에 개별 사업장은 물론 공중 화장실에 사용할 경우 설치한 기관 또는 업체의 이미지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오토텍스 에이엠은 실질적이고 영구적이며, 안정한 항균 기능으로 각종 병원성 세균 등 유해한 세균들로부터 사용자들의 안전을 보호하며, 세계적 항균회사 Microban의 기술력을 그대로 도입해 세계 수준의 항균변기커버를 경험할 수 있다.
오토켐코리아는 벤처기업인증은 물론 상표권 3건, ISO 9001인증, KICM 항균력 인증을 받았으며, 현재 INNORES 특허출원을 진행 중이다.
첨단기술의 고도화에 발맞춘 신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 개발과 기존제품의 품질개선으로 노력하는 (주)오코켐코리아의 뚝심이 이제 소비자들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다. 문의:(032)329-3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