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대표팀 평가전티켓 판매

[경인일보=김종화기자]대한축구협회는 다음달 열리는 축구대표팀과 올림픽대표팀의 네 차례 평가전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A대표팀과 세르비아간 친선경기티켓은 1등석 5만원, 2등석 3만원, 3등석 2만원이다. 다음달 7일 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대표팀과 가나간 친선경기 입장권은 1등석 4만원, 2등석 2만5천원, 3등석 1만5천원(어른)·1만원(청소년)이다. 올림픽 대표팀의 두 차례 평가전 입장권 가격은 특석 3만원, 비지정석은 어른 2만원, 청소년 1만원이다.

■ 도체육회, 소년체육대회 회의

경기도체육회는 19일 오전 11시 도체육회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제40회전국소년체육대회 전무이사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태영 사무처장, 경기도교육청 관계자를 비롯해 전무이사 등 22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오는 28일부터 경남 진주시 일원에서 열리는 제40회 전국소년체전 파견 계획 및 종합우승 대책을 협의했다.

■ 올림픽성화회 15周 기념행사

운동 선수 출신 교수들의 모임인 (사)한국올림픽성화회가 20일 오후4시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창립 15주년 기념행사와 한국엘리트스포츠의 현안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기념식에서는 그간 한국 엘리트 스포츠 발전에 기여한 조현재 문화체육관광부 기획조정실장과 스포츠토토(주)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후 '한국엘리트스포츠 어디로 가야 하나?'라는 대토론회가 열린다.

■ SK, 오늘 '스쿨데이' 행사

프로야구 SK가 20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인천시교육청과 함께하는 '스쿨데이(School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단체 관람을 신청한 인천시내 초·중·고 50개교 중 관람을 희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다인원 참가 5개교를 선정해 각 200만원 상당의 체육용품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