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새롭게 단장하고 본격적인 입장객 맞이에 나선 종합테마파크 유일레저타운의 야외 수영장 전경..

종합테마파크 유일레저타운(대표·현상훈)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야외 수영장 리뉴얼을 마치고 최근 개장했다.

파주시 광탄면 마장리 박달산 밑에 위치한 유일레저는 수영장 시설 보수·교체 작업 등을 통해 한층 쾌적한 수영환경을 조성했으며, 대형 훼미리마트(230여㎡) 입점으로 방문객들의 생필품 구매편의를 크게 개선했다.

야외 수영장 뒤에는 박달산, 앞은 호수를 두고 있으며, 지하 암반수를 뽑아올려 사용하기 때문에 계곡에서 물놀이 하는 듯한 시원함을 준다. 또한 25m의 워터 슬라이드와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등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 수영놀이에 제격이라는 평가다.

유일레저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유일레저 카페ㅡcafe.naver.com/youealleisure/참조)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 도심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는 유일레저는 보트장과 행글라이더,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체험 및 식·음료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는 종합레저타운으로, 미국산 경주마를 비롯해 셔틀랜드의 포니까지 국내 최다 마(馬)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말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031)948-6161, www.youealleisure.co.kr

/이종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