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2'를 잊지못하고 오매불망 속편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날아 들었다. 제작사인 초록뱀미디어가 최근 '하이킥3 인물관계도'를 공개한 것.

   '짧은 다리의 역습'이라는 부제가 달린 '하이킥3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이번에도 '하이킥2'처럼 이외의 캐릭터와 스토리라인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눈에띄는 인물은 '슈퍼스타K2'로 스타덤에 오른 강승윤. 그는 허무개그를 즐기는 이종석의 친구역을 맡아 첫 연기에 도전한다.


   중심 캐릭터는 아니지만 시트콤에 활력을 불어넣는 감초역으로 보여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관심거리다.

   '하이킥3 관계도'에 따르면 이번 시트콤은 안내상과 윤유선이 이끌어간다. 안내상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사는 가장역을, 윤유선은 그런 남편때문에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아내역을 맡았다.

   이밖에 윤계상이 윤유선의 남동생역을, 크리스탈이 와일드한 유학파 딸역을, 서지석이 고등학교 체육교사인 윤유선의 남동생역을 각각 연기한다.

   이중 서지석은 '하이킥3 관계도'를 잘 살펴보면 같은 학교 국어교사인 박하선과 러브라인을 형성할 가능성이 많아 보인다.

   '하이킥3 관계도'에서 또 하나 눈에띄는 부분은 박지선과 줄리앤 강의 위치. 만약 둘이 연인관계로 출연한다면 폭소잔치를 보여줄 것으로 보여 관심이 간다.

   '하이킥3 관계도' 공개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하이킥3'는 오는 8월말께 전파를 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