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마르고 날씬한 몸매를 원했다면, 최근에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무조건 마른 몸매보다는 탄력 있고 건강미 넘치는 바디를 원한다. 하지만, 생각만큼 매력적인 바디를 만들기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 같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아름다움을 전하는 건강 전도사 자리를 톡톡히 하고 있는 정아름과 삼성전자가 만났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밥공기 지압법, 두루마리 휴지 운동법 등을 공개해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떨친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면서 헬스 트레이너이자 현재 골퍼, 쇼핑몰 최고경영자(CEO)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이 대단하다.
얼마 전 삼성전자가 ‘휴가철 내 몸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강의를 담은 영상을 전격 공개해 반응이 뜨겁다.
정아름 다이어트 비법 역시 네티즌들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지만,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그간 홍보관 딜라이트(d'light)에서 '갤럭시탭 10.1'을 스마트하게 체험하며 전문가들의 특별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탭클래스'를 진행해 온 삼성전자가 '탭클래스'강의를 모두 영상으로 제작하고 온라인을 통한 컨텐츠 확산에 돌입한 것.
삼성전자 갤럭시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 에서 가장 최근 공개된 정아름의 '내 몸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강의 영상은 꾸준한 몸매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한 정아름만의 스마트한 몸매관리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냈다.
함께 참여한 최근 닭가슴살 브랜드로 당당히 사업가로 인정받은 허경환, 이 두 사람 모두 이미 핫 바디 소유자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정아름 허경환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나은 이번 강의에서 직접 공개된 정아름 몸무게는 51kg지만 실제 몸무게는 58kg이라고 밝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진정 아름다운 몸매를 강조하기 위해 같은 키에 몸무게가 다른 두 여성의 사진을 통해, 단순히 '마른 몸매'가 아닌 사진을 본 순간 자신도 모르게 탄성을 자아낸 탄력있는 몸매임을 부각시켜 또 한번 정아름 몸무게로 더 이상 마른 몸무게가 대세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어서 더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침들인 ▲몸무게를 잊어라 ▲착한 자세가 착한 몸매를 만든다 ▲하루 30분만 음악을 들으면 2주 안에 비키니를 입을 수 있다 ▲먹어야 살이 빠진다 등의 주제로 '이른바 '탄성을 부르는 몸매'로 가꾸는 4가지 노하우를 갤러리,카메라,DMB 등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기능들과,'정아름의 글래머 피트니스','칼로리 카운터'등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끝까지 영상에 집중시켰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이 밖에도 소설가 원태연, 가수BMK, 토익스타강사 유수연 등이 글쓰기,영어 등 일상에서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한 강의 영상과 강의 노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지난 20일 '탭 클래스'의 마지막회로 진행된 최현석 쉐프의 '상상력 넘치는 요리를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에 대한 강의 컨텐츠도 만나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던 정아름의 '탭클래스'의 유익한 정보들을 강의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소비자들과도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영상 컨텐츠를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