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미스 유니버스대회에 참가중인 정소라 영어 인터뷰가 공개됐다.
28일 미스유니버스 공식 유투브에 공개된 정소라 영어 인터뷰 영상은 짙은 스모키 화장과 가슴골이 살짝 노출되는 흰색 블라우스를 입은 정소라가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영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정소라는 영어 인터뷰에서 시종일관 유창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어실력을 과시하며 세가지 질문에 재치있게 답변을 했다.
정소라는 ‘다른 행성에 생명체가 있다고 믿는가?’는 첫번째 질문에 “믿는다. 어렸을 적 U.F.O.를 본 적이 있다. 어려서 확실히 기억이 나진 않지만 그래도 믿는다. 영화 ’E.T.' 등도 뭔가 근거가 있기 때문에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라고 대답했다.
또한 ‘남자보다 여자가 유리한 점은 무엇인가?’라는 두번째 질문에 “모든 남자들은 그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지라도 여자에게 약하다”고 대답했다
정소라는 마지막 질문인 ‘만약 다른 동물이 될 수 있다면 무엇이 되고 싶은가?’에 “코끼리나 굴이 되고 싶다. 코끼리는 항상 가족과 함께 다니고 평화로운 점이 좋고, 굴은 인간의 ㅤㅅㅏㅀ은 너무 복잡해 가장 단순한 삶을 살아보고 싶기 때문이다”며 영어 인터뷰를 휼륭하게 소화했다.
정소라 영어 인터뷰를 본 누리꾼들은 “질문도 재미있지만 대답은 더욱 재미있다" , "정소라 역시 우월한 엄친녀 입증" , "정소라 영어 인터뷰가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1 미스유니버스 본선 대회는 다음달 13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되고 미스 유니버스 1위 수상자에게는 상금은 물론 뉴욕의 고급 아파트와 생활비, 뉴욕 필름 아카데미에서 1년 공부할 수 있는 장학금 등 다양한 부상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