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세계주요도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AK플라자 1층 열린광장에 설치된 6개 세계주요도시 경품 응모함중 가장 많은 응모수를 기록한 'Best City of the World'를 선정, 해당 응모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2등(150명)은 쁘띠프랑스 입장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한 쇼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건강한 쇼핑 이벤트는 3월2~4일 3일간 AK카드를 소지한 고객(일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안 스티커를 붙여 걸음 수를 알 수 없는 만보기를 받아 백화점 쇼핑을 한 후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고 이벤트 데스크에 다시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현장에서 확인한 만보기 수 중에 하나라도 3이 들어가 있으면 치약(3개)을 증정하고 끝자리가 33이면 3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 만보기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들의 평균 걸음 수를 계산한 후 평균에 가장 근접한 수치를 응모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품권(3명)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응모자들이 걸은 총 걸음 수에 3을 곱한 금액만큼을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동남아지역의 AK희망학교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밖에 오는 24일부터 3월1일까지 5층 사은품 데스크에서는 AK카드 구매고객 대상 당일 구매 영수증번호 응모를 통해 13명을 추첨, 영수증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성남/김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