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구·동구·옹진군은 인천의 역사이며 문화 그 자체인 곳으로 인천의 자존심입니다. 이번에 주민들께서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 것은 우리 지역의 자존심을 지켜달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공항과 항만이 있는 중구와 동구는 인천의 경제전략지역입니다. 인천공항 3단계 확장 사업, 내항 재개발, 도심 재개발 사업, 동인천 역세권 개발, 지하철 3호선 건설 등 큰 과제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지난 4년간 제가 국회의원으로 있으면서 시작된 일들입니다. 이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옹진군은 해양관광산업기지이자 안보전략지역입니다. 서해 5도 개발에 9천100억원, 다른 접경지역 도서에 2천500억원이 투입됩니다. 국회의원으로서 이 사업의 토대를 닦아 옹진군 발전의 큰 밑그림을 그린 것을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옹진군의 경제와 안보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지역과 국가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주민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올립니다. 한결같은 초심으로, 우직한 뚝심으로 우리 중구·동구·옹진군의 자존심을 드높이고 새 시대를 개척하는 큰 일꾼이 되어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