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Utd, 5일 전북 현대전 초등학생 이하 무료 입장

프로축구 인천 유나이티드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릴 전북 현대와 리그 11라운드 경기에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무료 입장시킨다. 또 가족팬들을 위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은 이날 광장에서 '에어바운스' '슈팅 유나이티드' '디즈니랜드' '쥬라기공룡' '룰렛다트판' 등 어린이 게임기구를 설치하고, 하프타임때에는 인천의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 100명과 인천 선수 11명이 축구 대결을 펼치는 '11대 100 축구경기'를 벌인다.

■ SK 포수 최경철-넥센 우완투수 전유수 '맞트레이드'

프로야구 SK 와이번스는 2일 포수 최경철(32)과 넥센 우완투수 전유수(26)를 맞트레이드했다. 전유수는 2005년 경남상고를 졸업하고 그해 2차 8라운드로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했다. 2010년부터 2년간 경찰청 야구단에서 군복무를 마쳤으며, 올해 넥센에서 뛰다가 SK 유니폼으로 갈아입게 됐다. 전유수는 지난해 퓨처스 북부리그에서 54경기 5승3패 20세이브 1홀드를 기록했다.

■ KBL, 7일 귀화혼혈선수 드래프트·트라이아웃

한국농구연맹(KBL)이 7일 오후 4시부터 서울 논현동 KBL센터 5층 교육장에서 2012 KBL 귀화혼혈선수 드래프트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오후 1시부터 방이동 LG 연습체육관에서는 트라이아웃이 진행된다. 이번 드래프트 참가자는 앤소니 갤러허 단 1명. 갤러허는 2011 KBL 귀화혼혈선수 드래프트 참가 경력이 있다.

■ 안양대학교, 내일 SK와이번스 홈경기 응원 동참

안양대학교(총장·김승태)는 4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홈경기 '2012 팔도 프로야구' 응원에 나선다. 롯데와 펼치는 이날 경기에는 안양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 1천여명이 단체 관람을 하고, 안양대학교 응원단 '고구려'의 열띤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전 시구는 김승태 안양대학교 총장이 맡고, 시타는 학생대표 윤상효군이 한다.

/김영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