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체고 복싱, 전국체전 선발전 우승

인천체고가 제93회 전국체전 인천시대표 선발전을 겸한 제30회 인천시복싱연맹회장배 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인천체고는 18일 인천 문학 가설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고등부 경기에서 6개 체급에서 우승하는 데 힘입어 4개 체급에서 우승한 계산공고와 1개 체급에서 우승한 광성고를 누르고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김영준기자

■ 길도욱, KBS배 전국레슬링 정상

길도욱(부천시청)이 양정모올림픽제패기념 제37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 정상에 등극했다. 길도욱은 18일 전남 해남군 우슬체육관에서 진행된 대회 남자 일반부 그레코로만형 60㎏급 결승에서 우승재(조폐공사)에 2-1 역전승을 거두고 우승했다.

여중부 자유형에선 72㎏급의 심송희(수원 계명고)가 결승에서 김가희(경남체고)를 2-0으로 꺾고 1위를 차지했으며, 59㎏급의 김지현(계명고)도 결승에서 임후영(충남체고)에 부상기권승을 거두고 금메달 대열에 합류했다.

■ 프로축구연맹, CI개발 업체 모집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내년부터 시행하는 승강제를 앞두고 프로축구의 비전과 리그를 상징할 새로운 통합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와 브랜드(BI·Brand Identity)를 개발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연맹은 이를 위해 개발 작업에 참여할 업체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 도교육청 북부청사, 배드민턴대회 개최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는 지난 16일 의정부공고와 배영초에서 제4회 교육감배 교직원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 경기도교육청 소속 교직원들이 참여한 이 대회는 25개 시·군 교육청에서 220여명의 교육가족이 참가, 5개 종별(관리직부·금배부·은배부(OB·YB)·여교직원부)에서 실력을 겨뤘다.

/김종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