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가 필요해2' 정유미 이진욱 아찔한 샤워 키스/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

   배우 정유미와 이진욱의 알몸 샤워 키스신이 화제다.
 
   28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필요해2012'에서 주열매(정유미 분)와 윤석현(이진욱 분)의 과감하고 아찔한 샤워 키스신이 화제가 된 것.
 
   이날 방송에서 오랜 연애 끝에 헤어진 주열매과 윤석현은 비록 남이 됐지만 서로 원할 때 잠자리를 함께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주열매과 윤석현이 알몸으로 샤워 부스에서 물을 틀어 놓은 채 흠뻑 젖은 모습으로 수위 높은 키스신으로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정유미와 이진욱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첫 방송이후 단 3회 만에 무려 파격적인 100초 키스, 첫날 밤 키스, 샤워 키스 등 6번 이상의 수위높은 키스신으로 19금 로맨스의 절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정유미 이진욱 샤워 키스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위가 장난 아닌 듯", "케이블이라지만 너무 심하네요", "정말 파격적이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지난해 큰 인기를 모으며 종영된 '로맨스가 필요해'의 시즌 2로 30대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다루는 드라마로 정유미, 이진욱,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