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mg.kyeongin.com/news/legacy/file/201207/664051_251331_2220.jpg)
지난 6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풀먼 웨스트 완다호털에서 진행된 '2012 신화 그랜드 투어 더 리턴' 기자간담회에서 신화는 향후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민우는 "멤버들끼리 누가 먼저 결혼을 할까를 두고 이야기 한다. 우리 모두 결혼해야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이에 전진의 "김동완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다"는 말에 김동완은 "노코멘트"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앤디는 "멤버들 중 제가 가장 먼저 결혼을 했던 것 같다"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솔비와 가상 결혼을 했던 것을 말해 기자회견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에릭은 "팬들은 이미 결혼을 하고 자녀도 있는데 우리 보고 결혼을 하지 말라고 할 때 섭섭하다. 하지만 단적인 예로 어떤 배우가 웃긴 모습만 보이다 영화에서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면 몰입이 안 되기도 하듯이 프로로서 우리를 좋아하는 팬들에 대한 예의로 결혼이 확정되면 그 때 발표 하겠다"고 전했다.
신화 결혼계획 언급에 팬들은 "신화 결혼계획 꼭 말씀해 주세요", "신화 결혼계획이라는 제목에 깜짝 놀랐네", "신화 멤버들 이제 장가가고 싶은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화는 지난 4월 30일 중국 상하이에서 시작한 '2012 신화 그랜드 투어 더 리턴'을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