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구업체들이 업계 성수기인 9월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29일 에몬스가구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에몬스홈 쇼핑몰'(www.emonshome.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몬스홈은 일부 쇼핑몰에서 상품을 제한적으로 선보였던 것에서 벗어나 침실, 거실, 주방 등 상품군별 전체 상품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사이트는 방문 고객들에게 'MD 초이스', '아울렛 매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한 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할 계획이다.

에몬스홈은 9월 15일까지 쇼핑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연다. 이 기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500명에게 던킨 도너츠 던카치노 커피를 나눠 준다.

에몬스 측은 "온라인을 통한 가구의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형태의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했다.

보루네오 가구는 '2012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뉴 로맨틱' 침실 세트(2종)와 친환경 학생용 서재(2종), 천연 원목을 사용한 티테이블(1종) 등이다.

이 중 신혼 침실 세트 이오레 '클로이'와 바움 '벤자민'은 '편안한 집'을 콘셉트로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프로방스풍 디자인이 특징이다.

/박석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