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mg.kyeongin.com/news/legacy/file/201209/678174_262587_1155.jpg)
역대 최대 메이크오버쇼 ‘美’s 에이전트’ MC 김숙이 강유미 대시 봇물을 폭로한 것..
김숙은 FashionN(패션앤)에서 8일 밤 11시에 방송된 ‘美’s 에이전트(미스에이전트) 6회 방송 분에서 “내 주변에 강유미에게 관심 보이는 남자들이 많다” 며 “강유미에게 성형 후 남자들로부터의 대시가 봇물 터졌다”고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잘못된 성형수술로 인해 평생 얼굴을 가리고 살아온 ‘365일 안경녀’와 못났다는 이유로 집단 따돌림을 겪은 ‘집단 따돌림녀’가 등장해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했다.
강유미는 특히 잘못된 성형수술로 우울증에 걸린 ‘365일 안경녀’를 보고 “나도 성형 전에 수천 번 고민하며 성형 관련 카페나 사이트 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조언을 구했다” 며 “성형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강유미 대시 봇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양악수술 효과 제대로네" , "강유미 대시 봇물 정말이야?" ,"서현 도플갱어 효과만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회 의뢰인들의 깜짝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美’s 에이전트’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Fashion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