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희준 과거사진 /KBS 2TV '승승장구' 방송화면

   배우 이희준의 과거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는 최근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천재용 역을 맡아 열연한 이희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희준은 자신의 사전에 '대구 킹카'란 단어를 올린 후 "민망하지만 어쩔 수 없는 사실"이라고 말하며 민망한 듯 크게 웃었다.

   이어 이희준은 "대학교 1학년 때 패션 잡지에 우연히 캠퍼스 킹카라고 한 컷 실린 적 있었다"며 "지금 자꾸 그러면 대구 사람들에게 욕 먹는다. 대구에 멋있는 사람이 많다. (당시) 좀 특이하게 하고 다녔다"고 말했다.

   이후 이희준의 과거사진이 공개, 사진 속 머리에 무스를 잔뜩 바른 이희준은 흰 티셔츠, 청바지 차림에 머플러를 맨 채로 기타를 들고 한껏 폼을 잡고 있다.

   이에 MC 이기광은 "여름인지 겨울인지 정확히 구분이 안 간다"고 말했고, 김승우는 "저건 패션 테러리스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희준 과거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희준 과거사진 진짜 대박이네" "이희준 과거사진, 보고 빵 터졌다! 패션테러리스트" "이희준 과거사진, 반팔티에 목도리 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이희준은 대학교 1학년 한 해에만 20명의 여자와 만났다고 밝히며 화려한 연애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