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캠프' 안재욱 해명… "연상보다는 어린 여자에 사랑을 느끼고 싶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배우 안재욱이 어린 여자만 좋아한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안재욱이 출연해 동안 자신을 둘러싸고 있었던 각종 루머와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안재욱은 "나이가 어린 여자만 좋아한다는 소문이 있다"라는 MC 이경규의 질문에 "솔직히 제 나이에 연상을 만나는 건 좀 그렇지 않느냐"고 말했다.

   이어 "나이 어린 친구들에게 사랑을 느꼈으면 좋겠고, 나이 차이가 얼마가 나든 어렸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김제동이 "그럼 2~3살만 어려도 됩니까?"라고 묻자었고 안재욱은 "그럼 동갑이랑 뭐가 다르냐"며 “어차피 지금 없는데 당장 누가 소개해줄 것도 아니고 말이라도 할 수 있지 않느냐"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욱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재욱 해명 맞아요?", "안재욱도 남자인 듯", "안재욱 말이 맞네요", "안재욱 해명 너무 솔직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힐링캠프' 안재욱 해명… "연상보다는 어린 여자에 사랑을 느끼고 싶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한편 이날 '힐링캠프'에서 안재욱은 동료배우 이성민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아 화제가 됐다.